본문 바로가기
새벽공부/경제와 재테크

앱테크 ː 안쓰는 기프트콘 팔기 (팔라고)

by 서월하 2022. 4. 28.
728x90
반응형

 

나는 평생 기프트콘을 팔 일이 없을 줄 알았다. 기프트콘을 받을 일이 많지 않고 대부분 받아도 사용을 해버리기 때문인데, 이번에 의도치 않게 이벤트를 참여하게 되어서 기프트콘을 받게 되면서 판매 앱을 알아보다 팔라고를 깔게 되었다. 나는 커피를 마시지 못해 카페에 갈 일이 많지 않아 카페 관련 기프트콘은 여기서 다 처리했다.

팔라고에 돈을 벌 수 있는 루트는 세가지이다. 출석체크와 친구 추천, 기프트콘 판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작년부터 하던 건데 아직 종료 공지가 없는 것으로 봐서는 현재 진행형인 듯하다.

 

 

출석체크

소소하지만 출석체크를 하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준다. 카페, 편의점등 다양한 분야의 기프트콘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구매하여 원 가격보다 저렴히 이용할 수 있다.

출석체크 시 다음 달 1일에 캐시가 들어오고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5일, 이벤트로 받은 캐시는 현금화가 불가능하다.

 

8일 출석 체크하면 100 캐시

18일 출석 체크하면 250 캐시

28일 출석 체크하면 500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추천

어느 곳이든 친구 추천은 뺴놓을 수 없는 이벤트이다. 공지는 작년에 올라온 것이 전부인데 예산소진시라고 적어져 있으며 현재 종료공지가 없는 것으로 봐서는 현재 진행형이 아닐까 싶다. 친구추천시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둘다 천원씩 받고 시작한다. 이벤트로 지급된 캐시의 유효기간은 30일이다.

 

 

친구추천 링크

 

[초대장] 우리, 같이, 팔라고?

지금 가입하고 같이 1,000캐시 받아요

jn49w.app.goo.gl

기프트콘 판매

다른 판매 앱을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불가하지만, 사용하기 너무 편하게 생겼다. 판매글 작성에 들어가면 브랜드 검색창이 깔끔하게 되어있어 쉽게 찾을 수 있고(검색도 가능하다), 상품들도 상당수 등록이 되어있어서 내가 받은 기프트콘이 얼마짜리인지 굳이 인터넷에서 검색하지 않아도 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기프트콘 판매 시 판매 완료와 구매확정이 있는데, 상대가 구입하면 판매 완료로 뜨고 이후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눌러줘야 내 아이디로 캐시가 들어오게 된다.

 

 

 

 

 

출금하기

한 달에 세 번까지 출금서비스가 무료이고 이후 4번째부터는 수수료 1000원씩 부과된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굳이 수수료 내며 출금할 필요 없이 제공 횟수 안아서 출금하면 될 듯하다.

이용 가능시간은 평일 8시~23시 30분이다.

 

 

 


 

 

 

쓰지 않는 기프트콘이 있을 때에 억지로 그곳을 찾아가서 쓰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것 같다. 중간에 수수료를 따로 떼거나 하는 것이 없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가격에 판매하고 그 금액을 그대로 내 통장으로 넣을 수 있는 앱이라 유용하다. 지금 며칠 후면 한 달째 사용중인데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기프트콘 세네개 판매해서 나름 쏠쏠하다. 나는 매달 말일에 현금출금 예정이라 아직 현금화하지는 않았다. 한달 세 번까지 무료니까 많이 판매하시는 분들은 중간에 꺼내어 써도 좋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